Home 고객 지원

고객 지원

고객 지원센터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Q1. 수강 중인 강의의 진도 현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Q2. 수강 중인 교육의 교재를 파일로 받아 보고 싶은데, 파일로 받을 수 있나요?
Q3. 받은 교재를 복사하여 지인에게 주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Q4. 수강 중인 과정에 대한 자료실은 어디에 있나요?
Q5. 강의 내용에서 궁금한 것이 있는데, 질문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Q6. 라이선스 정책을 쉽게 설명해주세요.
Q7. 수강 중 라이선스가 초과되어, 강의를 수강할 수 없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Q8. 출장이나 개인적인 사유로 인하여 일정 기간 수강이 불가능 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Q9. 수강 기간이 종료 된 후에는 강의를 들을 수 없나요?
Q10. 국제자격 인증 준비반 과정에서 오프라인 수업에 결석을 하게 되면, 해당 수업을 보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Q11. 국제자격 인증 과정에서 오프라인 수업에 결석을 하게될 때 본인 외에 다른 사람이 대신 참여할 수 있나요?
loading gif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