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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고객 지원센터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Q1. “Click here to Enter the Event” 링크가 있는 창이 나오고 멈추거나, 작은 창이 나타났다가 그냥 사라져 버리고 멈춘 경우
Q2. Active X 표시 줄이 나왔다가 사라지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 경우
Q3. 강의에 참여했는데 계속 빈 화면에서 멈춰져 있거나, "Entering the Event…” 창만 뜨고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Q4. “Student.exe” 에러가 나며 강의가 종료되는 경우
Q5. “ECP Connect: Participant Application”의 작동이 중지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강의가 종료되는 경우
Q6. 플래시가 포함된 강의를 들으려고 하면 강의 목록이 떴다가 에러 없이 강의가 종료되는 경우
Q7. “API call Must Contain all parameters”에러가 뜨는 경우
Q8. 서버를 찾는데 실패했다고 나오면서 계속 재 시도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Q9. 임시 인터넷 폴더가 가득 차서 (Temporary Folder) 강의 참여가 안 된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Q10. 강의실에 입장 후 수강 버튼을 누르면 Invalid URL 또는 서버 인증키 오류나 기타 오류로 인해 사이트가 종료되는 경우
Q11. 사내 DRM (보안) 또는 기타 보안 솔루션이 수강생 프로그램을 차단 하는 경우
Q12. 수강생 프로그램은 실행되었으나 자료 다운로드가 0%에서 멈춰져 있는 경우
Q13. 프로그램 설치 중 WinstFax Error가 발생하는 경우
Q14. 강의 화면과 강의 음성의 Sync가 맞지 않는 경우
Q15. “Event Materials (VCS) File at line2” 라는 에러가 나는 경우
Q16. 고진샤 노트북으로 수강하려고 하는데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Q17. MacBook으로는 수강을 할 수 없습니다.
Q18. Visual Studio가 설치 된 PC에서는 수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Q19. 강의에 참여했는데 "Entering the Event…” 창만 뜨고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Q20. 강의 수강 창에서 확인 버튼 클릭 시 ‘이메일 또는 학생 이름을 확인 하세요’라는 메시지가 뜨고 더 이상 진행이 안 되는 경우(Win 7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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